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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탈방지압륜
제품의 특징
경사체결식 구조로써 고수압에 강함
나사체결식 구조로써 압착볼트 길이축소로 시공성 향상
높낮이가 다른 이중날 스파이크 구조로써 반복 굽힘 및 진동 수용
접촉율을 향상시켜 응력을 분산시키는 구조로써 이탈저지력 증대
제품의 구조
응력해석(산, 학, 연 공동기술 개발: 한국항공대학교)
접촉상태(이탈력 작용시)
제품의 품질 및 규격
압륜 규격(nm) | 시험수압(MPA) | 한계수압(MPA) | 비고 |
80,100 | 3 | 6 | "한계수입"을 가하여 15분간 유지한 후, 누수 기타의 결함이 없어야 한다. |
150, 200, 250 | 2.2 | 5.5 | |
300 | 1.9 | 3.8 | |
350, 400 | 1.6 | 3.3 | |
450, 500, 600 | 1.5 | 3.1 | |
700 | 1.3 | 2.6 | |
800 | 1.1 | 2.2 | |
900 | 0.9 | 1.9 | |
1000 | 0.7 | 1.5 | |
1100 | 0.6 | 1.3 | |
1200 | 0.5 | 1.1 |
굽힘시험
시험수압하에서 10회 굽힘
진동시험
시험수압하에서 5분 3회 반복 진동
압륜의 반복 굽힘시험은 각각 3m 길이의 덕타일 주철관의 연결부를 압륜으로 직관 상태로 조립 후 누수가 없도록 적당한 방법으로 양단을 막고, 내부에 물을 채운 다음 시험수압을 유지시킨다.
덕타일 주철관의 연결부인 압륜에 축 직각방향으로 변위(45±5)mm를 50회 반복 굽힘을 가했을 때 압륜에서 누수에 대하여 검사한다
압륜의 반복 진동시험은 3m 길이의 덕타일 주철관의 연결부를 압륜으로 직관생태로 조립 후 누수가 없도록 적당한 방법으로 양단을 막고, 내부에 물을 채운 다음 시험수압을 유지시킨다.
덕타일 주철관의 연결부인 압륜에 축 직각방향으로 진동 (진폭 : 5mm, 진동수 : 초당 10회)을 5분간씩 3회 반복으로 가했을 때 압륜에서 누수에 대하여 검사한다.
서우실업(주)   |   대표 이 동 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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